출하현황을 SMS서비스로 알려주는 기능은 안되나요? > 질문과답변

본문 바로가기


홈으로 > 커뮤니티 > 출하현황을 SMS서비스로 알려주는 기능은 안되나요? > 질문과답변

출하현황을 SMS서비스로 알려주는 기능은 안되나요?

페이지 정보

ydh1129 작성일08-10-31 11:37 조회4,116회 댓글1건

본문

안녕하세요?

저는 전남 광양에 위치한 전국산업 품질관리실에 근무하고 있는 윤대현이라고 합니다.
품질관리실에서 출하프로그램을 통해 예정 물량의 확인 및 출하 상황을 확인하여 현장관리 및 현장 시험을 하고 있는데요... 사용중 한가지 추가됐으면 하는 기능이 있어서 귀사에 제안하고자 합니다.

통상적으로 레미콘 타설 현장에서는 출하 후 첫번째 레미콘차량이나 두번째 차량의 샘플을 채취해 시험을 해줄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. 레미콘 품질관리실에서는 그 시간을 맞추기 위해 출하프로그램을 몇번씩 확인하거나 출하실에 전화를 하여 체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.
품질관리실에서 핸드폰 번호를 설정해 놓으면 설정해놓은 현장에 물량이 출하되었을때 문자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다면 이와 같은 불편함도 해소될 수 있고 다른 업무를 하더라도 불안하지 않을것이라 생각됩니다.
은행의 입출금 SMS서비스 같은걸 생각했을때 그다지 어려운 시스템은 아닐거라 생각됩니다만, 제가 프로그래밍엔 워낙에 문외한이라 가능한 일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

답변 바랍니다.

좋은 하루 되세요~~

 

댓글목록

님의 댓글

작성일

기존프로그램에 추가하면 가능합니다
그런데 귀사의 전화번호등록이 되어야하고
등록된번호로 1 건당 30원이 추가요금이 됩니다
또한 기존 프로그램에 약간의 추가됩니다
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...

질문과답변 목록

Total 5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
광주광역시 북구 첨단연신로 88 A동 706호 TEL. 062-972-6400 FAX. 062-972-6403
이메일 : okis21@okis21.co.kr Copyright © okis21.co.kr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